회사 소개

회사소개

Vcell Power Group은 2001년에 설립된 하이테크 기업입니다.

니켈 배터리, 리튬 이온 배터리, 리튬 폴리머 배터리 및 LiFePo4 배터리를 포함한 충전식 배터리의 연구, 설계, 제조 및 판매를 전문으로 합니다. 우리 회사는 ISO9001 인증을 받았으며 혁신적인 첨단 배터리 제조업체로서 고객에게 최고 품질의 배터리를 공급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2001년 Vcell Power는 니켈 카드뮴 및 니켈-금속 수소화물 배터리를 생산하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2003년부터는 가전제품 시장이 발달하면서 고출력, 소형, 경량 배터리가 대세로 떠올랐다. 그래서 리튬전지 개발에 착수했습니다.

2004년 7월에 최초의 원통형 셀 Li lon 18650이 출시되었으며 14500, 18500, 26650과 같은 일련의 원통형 셀이 출시되었습니다…..그 후 당사의 프리즘형 리튬 폴리머 배터리가 시장에 출시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수천 가지 모델의 리튬 폴리머 배터리가 있습니다. 2007년에는 가정용 태양광 시스템, 태양광 가로등, 전기 자동차 등에 널리 사용되는 인산철 리튬 배터리를 생산에 투입했습니다…..Vcell Power는 항상 첨단 기술과 엄격한 품질 관리 시스템을 결합하여 최고의 품질을 달성합니다. . 우리는 CNAS가 승인한 제3자 테스트 연구소와 협력합니다. 현대 기술에 대한 우리 회사의 막대한 투자로 인해 우리 배터리는 전 세계 고객의 신뢰를 얻었습니다. 지금까지 우리의 배터리는 유럽 및 미국, 남아프리카, 호주 등 80여 개국에 수출되었습니다…..

Vcell Power는 20년 이상의 개발 기간을 거쳐 이미 광동, 허난, 장시, 산동에 위치한 공장과 함께 1000명 이상의 숙련공을 보유하고 있는 중국의 선두 배터리 제조업체 중 하나입니다. 우리의 모든 배터리는 IEC, UN38.3, UL, CE, ROHS 표준에 따라 생산됩니다. 2014년에는 우수한 인재를 유치하고 국제 시장을 더욱 확대하기 위해 본사와 영업 사무소를 하이테크 도시 심천으로 이전했습니다.

브이셀 파워. 파워 더 월드!

우리 공장

우리는 ISO9001 인증 회사입니다

기업 문화

Vcell 사람들의 사명:

모두에게 이익이 되는 첨단 신에너지 기술로 저탄소 생활을 창조하십시오!

Vcell 사람들의 핵심 가치:

품질: 고품질에 집중하고 고객에게 전달되는 배터리를 책임집니다!

직원: 사람 중심, 우리는 모든 VCELL 직원이 우리의 가장 큰 재산이라고 믿습니다!

고객: 우리는 고객의 성공이 우리의 성공이며 진심으로 고객에게 봉사하고 상생 협력을 달성한다고 믿습니다!

태도: 고객에 대한 책임, 우리 자신에 대한 책임; 기업을 책임지고 사회를 책임집니다!

사회적 책임: 환경 보호 경로를 준수하고 미래 세대를 위해 푸른 하늘을 남겨주세요!

Vcell 사람들의 궁극적인 목표: 인류를 위한 세계적인 리튬 배터리 공급업체가 되십시오!